티스토리 뷰

이런저런정보

전쟁나는 꿈 의미 알아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6. 2. 19:59

안녕하세요. 벌써 즐거운 주말이 찾아왔는데요.

다들 한주 마무리 잘 하시고, 가족과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전쟁나는 꿈 의미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우리는 여러 종류의 꿈을 꾸지만, 

기분이 좋은 꿈이 있는 반면에 

꾸고 나서 기분이 찝찝한 꿈들도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꿈 중에서도 전쟁이 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만약에 전쟁이 난다면 

정말로 너무 무섭고, 두려울것 같은데요.



꿈에서 이런꿈을 꾸는것은 실제 느끼는것과 

같이 무섭고 두려운 상황이 발생되는 것일까요?

이는 꿈을 꾸는 상황에 따라서 조금씩 의미가 달라지는데요.

사례를 들어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전쟁이 나서 적과 싸우다가 죽거나

상처를 입고 피 흘리는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는 우리 예상과 달리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사업으로 돈을 많이 번다거나

내가 노력한 결과가 좋게 나타난다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전쟁나는 꿈은 바로 총소리가 아주 크게 

들리는 경우인데요. 이 또한 좋은 꿈으로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온다거나 혹은 

크게 알려질만한 어떠한 일들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내가 적과 싸워 이긴다거나

혹은 내가 활로 표적을 맞춘다거나 하는 꿈입니다.

이 또한 좋은 꿈으로 내가 평소에 원하던 일들이

잘 이루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대체적으로 전쟁나는 꿈이 그 당시의 찝찝한 기분과는 달리

좋은 의미의 꿈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꿈 풀이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저런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장마시기 알아볼까요?  (0) 2017.06.15
기모찌 뜻 알아봤어요  (0) 2017.06.10
부당해고 기준 알아봅시다!!  (0) 2017.05.28
개한테 물리는 꿈 의미는?  (0) 2017.05.23
yolo 뜻 정리해봤어요  (0) 2017.05.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