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저런정보

내가 바람피는꿈 의미 알아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8. 25. 23:40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시원한 바람이 아침저녁으로 불고 있어서 조금은 선선하고 기분좋은 오후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오늘은 내가 바람피는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이어서, 꿈에 대한 의미 해석을 자주 보는 편인데요. 어떤 분들은 꿈을 많이 꾸면, 제대로 잠을 깊히 자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힘들겠다고 하십니다. 그러나 저는 꿈을 꾸어도 제대로 푹 잔것 같은 느낌을 받기 때문에 괜찮은데요.



또한 이렇게 무언가 특별한 꿈을 꾸게 되면, 의미를 알아보는 재미도 있어서 좋습니다. 그렇다면 얼마전에 제 지인이 꾸었다는 내가 바람피는꿈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바람피는 꿈들도 상황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질 수 있는데요. 먼저 내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는 꿈입니다. 이는 실제로 그렇거나 혹은 완전 반대의 경우로 두분의 사이가 더 좋아지는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두번째로는 결혼을 했는데, 남편 혹은 아내가 바람을 피는 꿈을 꾼 경우입니다. 이는 좋은 의미로 해석을 하는데요. 하는 일이 잘되고, 번창하여 돈이 들어오고 많은 분들에 의해서 부러움을 사게 된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세번째로는 내가 바람피는꿈인데요. 이 또한 좋은 의미로 해석하는데, 지금 내가 뜨거운 사랑을 하고 있다는 것을 무의식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라고 하며, 또한 내가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보다 내가 더 낫다는 생각을 할때에 이런 무의식속을 잘 보여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바람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는 언제까지나 재미로 보는 것이기 때문에 좋지 않은 의미라면 너무 의미를 두지 마시고, 좋은 뜻이라면 기분좋은 정도로만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