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런저런정보

2월 대만 날씨 및 옷차림 알아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16. 15:29

요즘 제일 뜨고 있는 해외여행 관광지하면 바로 대만인데요, 여러 방송프로그램 등에서 이미 많이 소개를 하고 있기도 하고, 또 우리나라와 가까운 점, 비교적 안전한 치안 등 여러 장점들로 인해서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월 대만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대만의 2월 날씨는 우리나라의 가을 날씨와 비슷한데요, 2월 평균 기온이 약 15.6정도라고 합니다. 평균 강수량은 약 160mm이구요.

 

따라서 2월 중에 대만을 여행하실 계획이라면 우리나라의 가을 계절에 입는 옷들을 준비해가시면 됩니다. 다만 우리나라는 한 겨울이니 옷을 따로따로 가져가시는 것 보다는 얇은 옷을 여러벌 입고 계시다가 대만에 가셔서 알맞게 벗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2월 대만 날씨에 맞는 옷차림은 얇은 코드나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가디건 등이 좋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저녁 기온에는 서늘한 기온이기 때문에 바람막이 등도 함께 가져가시면 좋습니다.

 

대신 대만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2월 평균 강수량이 제법 됩니다. 따라서 비가 많이 올 수도 있기 때문에 꼭 작은 우산 하나 정도는 챙기시고 돌아다니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섬지역이기 때문에 소나기가 자주 올 수도 있답니다.

 

이상으로 2월 대만 날씨 및 옷차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정리하면 대만 2월은 우리나라의 가을날씨와 비슷하고, 옷차림은 가벼운 코트, 가디건, 바람막이 , 비가 많이 오는 지역이니 작은 우산 하나 챙기시면 즐거운 대만여행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댓글